[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부천시병 김상희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부천시병 김상희 당선자
  • 전영수 기자 god481113@hanmail.net
  • 승인 2020.04.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부천 김상희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부천시병 김상희 당선자

(경인매일=전영수기자) 사랑하는 부천 소사 주민 여러분.

다시 한 번 저 김상희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겸손한 자세로, 열과 성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곧 임기가 만료되는 20대 국회에서는 헌정사상 처음으로 대통령 탄핵이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분출된 ‘국민의 요구’와 ‘사회적 개혁 과제’가 있었습니다.

20대 국회는 이러한 국민의 요구와 시대적 과제를 해결해야 했지만, 그 노력들이 무력화되었습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너무나 안타깝고 부끄럽습니다.

이번 선거는 사회적 대변혁을 이뤄보고자 했던 문재인 정부의 지난 3년에 대한 중간평가였습니다. 식물 국회로 전락시킨 책임이 ‘여당의 독주’ 때문이었는지, ‘야당의 발목잡기’ 때문이었는지를 판가름해주는 선거였습니다.

‘잘 해서’ 뽑아주신 것이 아니라,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이번 선거의 결과에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그만큼 더 무거워진 책임감으로, 정부를 도와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그리고 부천 소사주민 여러분.

문재인 정부를 도와, 시대적 과제를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침체된 경제를 살리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 대책도 마련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우리 소사를 위해 추진해 온 사업들과 새로이 약속한 사업들을 꼭 해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말이 아닌, 행동과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전영수 기자
전영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god4811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