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의왕시과천시 이소영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의왕시과천시 이소영 당선자
  • 김두호 기자 korea2525@daum.net
  • 승인 2020.04.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의왕시 과천시 이소영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의왕시 과천시 이소영 당선자

(경인매일=김두호기자)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왕ㆍ과천 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대한민국과 우리 지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옳은 선택이었음을 증명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지난 한 달 반여 동안 후보로 활동하면서 저는 행복했습니다. 골목과 거리에서 만나 뵌 시민 한분 한분이 눈앞에 선연합니다.

유모차를 끌고 가던 젊은 부모님, 공원에서 담소 나누시던 어르신, 시장에서 만나 뵌 상인, 자가용을 타고 지나가시던 운전자, 지나가며 제게 안기던 어린이까지. 멀리서 손 흔들어 주시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마음을 표현해 주시고, 때로는 응원의 한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선거운동 중에 참 많은 힘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선거운동 기간에 만나 뵌 우리 의왕ㆍ과천 시민 여러분의 말씀 하나 하나 가슴에 새겨 넣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시민 여러분을 계속 만나고 여러분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 드립니다.

또한,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정치, 깨끗하고 참신한 정치, 행동하고 해결하는 정치, 토론하고 소통하는 정치, 국민 안전을 지키고 미래세대에 희망을 주는, 그런 정치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의왕ㆍ과천의 힘 있는 발전, 확실한 변화를 통해 시민 여러분의 삶을 나아지게 만들고 우리 지역을 모두가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