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김용민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김용민 당선자
  • 조태인 기자 choti0429@naver.com
  • 승인 2020.04.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김용민 당선자

(경인매일=조태인기자) 남양주시민 여러분!

21대 국회의원 당선자 남영주 병 더불어민주당 김용민입니다. 남양주 병 일꾼으로 뽑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자리는 저 혼자 노력보다는 남양주 시민들 믿음이 저를 만들어 주신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자원봉사자, 노심초사 걱정해주신 부모님, 힘든내색 않고 같이 고생해준 아내와 두딸, 캠프식구들 그리고 전국에서 저를 응원해주신 지지자 분들 덕택이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고맙고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처음 남양주에 왔을 때 코로나19 사태로 제대로 인사도 못드리고, 악수 한 번 못해서 남양주 시민들께 죄송스러웠습니다.

김용민을 알리기에 시간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열심히 일하라고 격려해주실 때마다 오히려 힘이 났습니다.

저에게 한눈팔지 말고 오직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라는 말씀을 명심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국민을 섬기며 경제와 민생 살리기에 매진하라는 말씀을 따르겠습니다.

남양주를 더욱 행복하게 더욱 풍요롭게 더욱 살기 좋게 해달라는 말씀을 받들겠습니다. 반드시 정치를 개혁하고 힘 있는 정부여당 지원을 이끌어 남양주 발전에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초선의원 젊은 패기와 한다면 하는 추진력으로 대한민국 발전과 남양주 시민들 생활 질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절대 자만하지 않고 국민을 섬기는 마음으로 시민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고 소통하겠습니다.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

이제 남양주 병은 더불어민주당 김용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