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당선자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20.04.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당선자

(경인매일=이응복기자)안성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안성시 선거구 이규민입니다. 저는 오늘의 승리를 안성시민 여러분의 승리로 기억하겠습니다.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희망하는 시민의 힘과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여러분의 힘이 오늘을 이끌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규민, 이제 약속한 것들을 실천해나가겠습니다.

안성은 새롭게 변화할 것입니다. 가능성의 도시 안성으로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저 이규민은 예전부터 안성이 발전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여겨왔습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환경, 수도권이면서 사통팔달의 지리적 요충지라는 점, 아직 개발의 손이 닿지 않아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는 점이 그러합니다.

그리고 오늘 또 하나를 말씀드립니다. 저 이규민은 안성의 정체성을 말하겠습니다. 3ㆍ1운동 당시 남한 유일의 무력항쟁지였던 안성의 정의감, 조선시대 3대 시장의 하나로 무한히 열려 있던 정서, 공동체에 대한 그 어느 지역보다 강한 연대감, 그것이 안성의 정체성이라 생각합니다.

보수적이다, 폐쇄적이다는 평가는 옳지 않습니다. 이제 안성은 무한히 받아들이고 무한히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안성~동탄 고속전철의 빠른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첨단인공지능산업단지, 스포츠산업단지 육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수도권에서 가장 눈부시게 발전하는 도시,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저는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에서 우러나는 힘을 믿습니다. 우리가 모두 지혜를 모으고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야 가능할 것입니다. 시민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십시오.

이규민 늘 안성시민을 가장 중심에 두고 또 국민을 하늘로 받들며 살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