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미래통합당 포천시 가평군 최춘식 당선자
[당선 소감] 미래통합당 포천시 가평군 최춘식 당선자
  • 김은섭 기자 kim5037@hanmail.net
  • 승인 2020.04.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21대 총선 미래통합당 포천시 가평군 최춘식 당선자

(포천.가평=김은섭기자)부족한 최춘식을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최춘식의 당선은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 모두의 승리이다. 저는 오늘부터 오직 지역주민만을 생각하며 포천시와 가평군 구석구석에서 많은 분을 만나 경청하고 소통해 나가겠다.

그리고 여러분께 했던 약속, 반드시 지킬 것이며, 국민을 무서워하고, 국민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저와 경쟁했던 타 후보들과 열심을 다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그분들의 공약, 따끔한 지적과 질타를 모두 수용하고 검토해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하겠다.

최춘식은 절대 자만하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을 섬기며 실천하는 국회의원이 돼 활력 넘치고 행복한 포천ㆍ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가 결코 헛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최춘식으로 여러분을 위해 낮은 곳에서부터 묵묵히 달려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지역 부흥을 이끌라는 주민들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정책을 충실히 실행해 기대에 부응할 것이며,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께서 들려주신 민심의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소임을 다하겠다.

최춘식에게 포천ㆍ가평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것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역사적 과업에 주민 여러분께서 저와 동참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