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2호점(마룡점) 개점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2호점(마룡점) 개점
  • 장병옥 기자 kkgbb@naver.com
  • 승인 2020.04.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장병옥기자)양평친환경로컬푸드가 이용객의 편의 제고와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운영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14일에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2호점을 개점했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2호점 운영을 통해 친환경농산물 판로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양평에서 생산되는 친환경농산물, 가공품 등의 안정적 판로확보를 통한 농가소득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용문2호점을 택배 거점으로 활용해 온라인 판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2호점에서는 친환경농업특구 지역인 양평에서 생산한 친환경농산물 및 가공품 등 120여 품목을 비롯해 에크미포크 물류센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점을 살려 축산물을 병행 판매 중이며, 주말과 공휴일에 산나물 판매 직거래 행사를 시행해 산나물 축제 취소로 인한 산나물 농가의 판로 제고를 위해 앞장 설 계획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 2호점 개점을 통해 물맑은양평 로컬푸드 납품농가의 소득향상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평친환경로컬푸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과, 양평군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