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4.20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 통해 국내 아동 위한 후원 동참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사진제공=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인천=김정호기자)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는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데 기부하기로 했다.

파리바게뜨 박경원 대표는 “파리바게뜨 강화길상점이 좋은이웃가게로 선정되어 국내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좋은이웃가게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더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함께 나눔을 실행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기업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 지역 내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및 매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