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4-H 연합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실시
안성시 4-H 연합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실시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1.02.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시 4-H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및 4-H연합회 발전을 위한 토론 실시
왼쪽 홍승권 전 회장, 오른쪽 양재철 현 회장 (사진=안성시 4-H연합회)
왼쪽 홍승권 전 회장, 오른쪽 양재철 현 회장 (사진=안성시 4-H연합회)

(안성=이응복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9일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비봉관에서 안성시 4-H연합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실시했다.

안성시 4-H연합회는 농업농촌발전을 위한 단체로서 청년농업인, 학생으로 구성되어 농업 관련 활동뿐만 아니라 기부 및 봉사 등 사회에 기여활동을 진행하는 단체이다.

이번 안성시 4-H연합회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에서는 61대 홍승권 회장의 이임식과 62대 양재철 회장의 취임식을 진행하고, 2021년 4-H활동 계획수립, 안성시 4-H발전을 위한 토론 및 농업을 통한 사회 기여 방안 등 열띤 토의가 이어졌다.

또한, 안성시 4-H연합회에서는 오는 24일 59대 경기도 4-H연합회 회장 취임을 앞두고 있는 홍승권 前회장에게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했으며, 홍승권 前회장은 “안성시 4-H연합회에서도 경기도 4-H연합회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조정주 소장은 “4-H연합회 임원진들과 회원들의 활발한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고령화되는 농촌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중요한 단체인 4-H연합회가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