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제23회 SH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자 발표
SH공사, ‘제23회 SH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자 발표
  • 김광수 기자 ks5days@naver.com
  • 승인 2021.06.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등 우수작 708점 선정...상장과 서울사랑상품권 등 부상 및 기념품 증정
-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전시회 개최
▲내가 꿈꾸는 집(조수아) (사진=SH공사)
▲내가 꿈꾸는 집(조수아) (사진=SH공사)

(경인매일=김광수기자) SH공사가 ‘제23회 SH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

SH공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3회 SH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자를 선정하여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총 708명으로, 상장과 함께 서울사랑상품권을 △대상 3명 50만원 △최우수상 6명 30만원 △우수상 9명 10만원 △장려상 30명 5만원 △입선 60명 3만원 수여하며, 자신의 작품이 새겨진 노트도 부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신설된 ‘SH스캐치상’ 대상자 600명에게는 상장 및 기념품이 지급된다.

대회 심사위원장인 김영배 심석미술관장은 “표현의 자유 속에 자기 생각을 잘 구상하여 참신하고 순수한 그림들이 출품된 대회”라고 총평하였다.

한편 SH공사는 수상작품을 비대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를 마련한다. 온라인 전시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대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다. 또한 6월 하순경 공사 SNS 채널에서 대회 스토리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황상하 SH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해야 하는 시대에, 상상 속 미래의 집을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각으로 만나게 되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았던 기존의 방식을 바꾸어 모든 희망자들의 작품을 접수한 올해처럼, 내년에도 더 많은 꿈나무들을 위한 ‘SH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