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옥션-(주)아트컨티뉴 갤러리, 라이브 옥션 통해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가정 지원
플리옥션-(주)아트컨티뉴 갤러리, 라이브 옥션 통해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가정 지원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7.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옥션 인터뷰 캡처사진.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플리옥션이 미혼모 가정을 위해 진행한 ㈜아트컨티뉴 콜라보 라이브 옥션 특별전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아트컨티뉴의 아트 소장품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미혼모 가정을 위해 후원하는 행사로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플리옥션 앱에서 실시간 경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객분들의 활발한 참여로 총 793회의 입찰 끝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파운데이션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후원된 수익금을 미혼모 가정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며, 지파운데이션은 홀로 아이를 키우며 양육과 생계를 부담하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위해 생계비, 출산키트, 생필품, 교육 및 자립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플리옥션 대표 이연주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 놓이신 미혼모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옥션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과 기부를 결정해주신 아트컨티뉴 갤러리에 감사드리며, 고객분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미혼모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특별전을 통해 미혼모들의 어려움을 알리고 후원해 주신 ㈜플리옥션에 감사드린다”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꾸준히 미혼모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미혼모분들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