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육아힐링콘서트 “동구판스타” 성황리 개최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육아힐링콘서트 “동구판스타” 성황리 개최
  • 김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1.11.2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인천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육아힐링콘서트 “동구판스타”가 개최됐다.(사진제공=인천시 동구)
23일 인천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육아힐링콘서트 “동구판스타”가 개최됐다.(사진제공=인천시 동구)

[인천=김철 기자] 23일 인천시 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배영)는 동구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 180명을 대상으로 K-소리로 육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힐링콘서트인 ‘동구판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동구 관내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 180명과 허인환 동구청장, 정종연 동구의회 의장, 선인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심재돈 변호사 및 동구 내 어린이집, 사회복지기관장 등 다양한 내빈 20여명이 참석했다.

힐링콘서트 ‘동구판스타’는 1부에서 센터의 중국 자조모임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센터 홍보영상을 상영했으며, 2부에서는 MBN조선판스타 최종 우승자 김산옥을 비롯해, 홍주, 조주한이 국악과 현대가요를 접목한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배영 센터장은 “동구 관내에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해 이번 힐링콘서트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힐링의 시간을 많이 늘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2019년부터 동구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힐링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9 육아 힐링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동구바라봄’ 등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철 기자
김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