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강영한기자] 쿠팡플레이에서 스포츠 ‘직관(직접관람)’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예능 콘텐츠 ‘같이 갈래?’(부제: 우리들의 직관 참고서)를 독점 전편 공개했다.
3일 공개된 ‘같이 갈래?’는 KBS N에서 제작한 신규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해진 스포츠 ‘직관문화’에 열기를 되살리기 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출연진들은 전국 스포츠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직관의 참맛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같이 갈래?’의 MC로는 몸짱 개그맨 허경환과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이혜성이 호흡을 맞춘다. 두 MC는 제주도, 부산, 광주 등 전국을 누비며 4대 프로스포츠로 꼽히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의 경기장을 직접 방문한다.
허경환과 이혜성이 전국 스포츠 경기장에서 치어리더, 구단 리포터, 해설위원과 만나면서 직관의 매력과 스포츠 상식에 대해 배워본다. 여기에 더해 스포츠 중계로는 느낄 수 없었던 직관의 숨은 재미에 대해 알 수 있다.
특히 ‘같이 갈래?’는 경기 직관뿐만 아니라 구장 인근에서 선수와 스포츠 팬들의 단골 맛집도 직접 찾아가 본다. 여기서 맛집을 즐기며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관광 명소를 찾아가 이색 체험까지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기 직관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같이 갈래?’를 통해 직관의 즐거움을 대리 만족할 수 있도록 전편 공개에 나섰다. 또한 이번 ‘같이 갈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했으며 한국프로스포츠협회와 KBS N이 기획·제작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예능은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