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는 '2022년도 꿈누리예술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이 2022년 한 해 동안 음악적 소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꿈누리예술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꿈누리오케스트라와 꿈누리국악예술단이며, 꿈누리오케스트라는 14세~18세, 꿈누리국악예술단은 8세~18세의 의왕시 관내에 거주하거나 재학중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할 수 있다.
꿈누리예술단 신규 단원에 선발된 청소년들은 매주 1회 각 분야의 전문 지휘자 및 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고, 정기연주회 외 다수의 다양한 음악 관련 활동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의왕시 대표 지역축제에 참가해 실질적인 공연 기회를 얻을 수 있고 각 분야에 맞는 역량강화교육을 제공받아 음악적 소질을 강화하며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모집기간은 꿈누리오케스트라는 1월 31일까지, 꿈누리국악예술단은 2월 18일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신청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이후 개별 오디션을 진행한 뒤 합격 여부를 통보한다.
분야 별 오디션 날짜는 추후 신청자에게 안내될 예정이며, 자세한 공지 및 안내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의왕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