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서울특별시장표창 수상 '영예'
[경인매일TV]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서울특별시장표창 수상 '영예'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전속모델 마마무 솔라/사진제공 (주)키오스킨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전속모델 마마무 솔라/사진제공 (주)키오스킨

[경인매일=김준영기자]세상에 없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추구한다는 (주)키오스킨-블랑카우가 지난 1월 17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의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상급 걸그룹 마마무 솔라를 전속모델로 기용한 (주)키오스킨-블랑카우는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 순환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높다.

특히 (주)키오스킨-블랑카우의 석훈 대표는 4년간 이데베논 엠플 단일품목으로 롯데와 GS등 홈쇼핑에서 1,4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한 입지전적 인물이기도 하다.

또 (주)키오스킨-블랑카우는 2021년 국가대표 선수들이 주축으로 이루어진 NH 농협스포츠단(테니스단, 소프트 테니스단)에 후원을 진행했고, 2021 KBL 프로농구 컵대회, 도꾜올림픽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프로야구 LG트윈스 2군 선수단, 한국해양안전협회와 동해지방해양경찰청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주)키오스킨-블랑카우는 앞선 12월 '2021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2개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대상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2022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대상을 받은데 이어 오는 28일 개최되는 제16회 한국전통문화콘텐츠대상 시상식에서는 국회상임위원회 표창장을 수여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