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구독자 10만명 달성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구독자 10만명 달성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2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롯케'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채널 아트.(사진=롯데건설)

[경인매일=김준영기자] 롯데건설 공식 유뷰트 채널 '오케롯캐'가 개설 6개월여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7월 '오케롯캐'를 개설 후 소통에 힘쓴 결과, 채널 개설 192일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공식 채널명부터, 공모 이벤트 투표 등 시청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했기 때문이다.

롯데건설은 '오케롯캐'의 콘텐츠 역시 고객 중심으로 제작했다. 

먼저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배워보는 '집콕레슨', 경제와 부동산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는 '경제대담', '부동산 대담' 등의 다양한 고객 중심 콘텐츠로 시청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유튜브 채널 운영 노력이 비교적 단기간에 10만 구독자 달성이라는 좋은 성과를 가져다 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소통을 최우선으로 구독자 50만명, 100만명이 될 때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건설은 고객들의 ‘오케롯캐’ 채널에 보여준 따듯한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케롯캐 10만 구독 감사제’를 준비했다. 

감사제 이벤트 선물은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3세대 ▲크리스피 크림 도넛 등으로, 해당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오케롯캐’ 채널의 10만 감사제 영상 시청 후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