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스퓨어 파워클론, 3년째 집콕 생활에 매출 쑥쑥
쿠쿠 인스퓨어 파워클론, 3년째 집콕 생활에 매출 쑥쑥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반경 전부 된 집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 수요 높아져

[경인매일=김준영기자] 쿠쿠홈시스는 28일, 인스퓨어 파워클론 무선청소기의 지난해 4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282% 증가했다고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합리적인 가격에 강력한 프리미엄 성능을 갖춘 무선 청소기로 2020년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연말 출시된 ‘2022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과 실내 인테리어를 고려한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다. BLDC 모터가 만들어내는 초고속 싸이클론으로 입자가 큰 오염물질,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한다.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포함한 ‘4중 안심 필터링 시스템’은 0.3㎛ 크기 입자의 미세먼지를 99.97% 걸러준다. 또한, 배기구가 측면에 위치해 배출되는 바람이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아 불쾌감은 줄이면서 쾌적한 사용을 돕는다.

인체 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이지 플렉서블 앤 듀얼 휠’이 적용된 헤드는 힘들이지 않아도 방향 전환이 쉽고 가벼워 한 손만으로도 작동이 수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밀고 당기는 동작이 많은 청소기 특성을 고려해 부드럽고 유연한 핸들링으로 어깨 부담을 최소화하고, 플랙스 연장관을 포함한 맞춤형 5종 브러쉬는 청소하기 까다로운 침대나 소파 밑, 가구 틈새 등 실내 모든 공간을 깨끗하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만지기 꺼려지는 먼지 통은 ‘원터치 버튼형 구조’로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열어서 비울 수 있다. 먼지 통과 필터는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물 세척이 가능해 항상 청결한 제품 관리를 돕는다.

25.9V의 고성능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방과 거실 모두 청소할 수 있고 오랜 수명을 보장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생활 공간을 더욱 청결하게 관리하며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무선 청소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며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강력한 성능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