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33주년]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
[경인매일33주년]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
  •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4.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

경인매일 구독자 여러분!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문정복입니다.

풀뿌리 민주주의와 민의대변,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는 경인매일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누구보다도 오랜 시간 경기도민과 함께하며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경인매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민 중심의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가 시작됨에 따라, 국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한 지역신문의 역할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경인매일은 지난 33년 동안 경기도의 소식들을 심도있게 전달하며, 이를 바탕으로 건강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또한 도민 여러분들의 목소리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고 담아내며 지역발전의 밑거름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경기도 시흥(갑) 국회의원으로서 주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하고, 더 행복한 경기도와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인매일이 지금까지 걸어왔던 것처럼 경기도민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앞장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인매일의 창간 3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경인매일의 눈부신 발전과 활발한 보도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아울러 경인매일을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들, 그리고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