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노랑풍선, 신한카드와 ‘다시 여행 시대! 프로모션’ 개최
[경인매일TV] 노랑풍선, 신한카드와 ‘다시 여행 시대! 프로모션’ 개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국내 및 해외 패키지 상품 신한카드 결제 고객 대상 진행
최대 15만원 즉시할인
노랑풍선X신한카드 최대 15만원 즉시할인 프로모션. 사진 = 노랑풍선
노랑풍선X신한카드 최대 15만원 즉시할인 프로모션. 사진 = 노랑풍선

[경인매일=김준영기자]노랑풍선은 2일 오랜 기간 여행을 기다렸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와 손잡고 ‘다시 여행 시대! 최대 15만원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5시부터 오픈을 시작으로 31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풍선의 국내 및 해외 패키지(에어텔, 허니문, 골프, 프리미엄 상품 포함)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예약한 상품을 △7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까지 즉시할인을 차등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1인 1회 결제로 제한한다.

노랑풍선 회원가입 시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패밀리 등급 쿠폰을 함께 적용이 가능해 더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뜻하지 않게 찾아온 악재를 슬기롭게 견뎌 주신 고객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고 여행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친 마음을 덜어내고 일상 회복을 위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