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경인매일TV]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0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가 열리는 하이원CC 전경. 사진 = 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가 열리는 하이원CC 전경. 사진=하이원리조트

[경인매일=김준영기자]하이원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를 오는 12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계가족, 형제·자매 등 순수 아마추어 2인으로 구성된 가족 골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0일 오후 5시까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총 144팀 288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비는 1인 25만 원이며, 강원도민 및 폐광지역 주민은 22만 원에 참가 가능하다.

경기는 1개의 볼을 번갈아 치는 방식의 포섬플레이로 진행되며, 2팀이 1조를 이룬다. 한 가족에서 2팀이 출전할 경우 한 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의 가족 구성원에 한해 대회 참관이 가능하다.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KLPGA 투어‘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의 프로암 초청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세트, 우드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SG 가치 확산을 위해 친환경 ‘굿바이 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당일 일회용 물병 대신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는 친환경 기념품을 제공해 환경 보호 실천을 유도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를 운영하는 공기업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가족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사회적으로는 ESG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