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봄 호캉스’ 패키지 출시
[경인매일TV]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봄 호캉스’ 패키지 출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5.1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 = 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경인매일=김준영기자]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봄을 맞아 숙박과 관광을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숙박패키지(조식 패키지, 무주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조식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이 함께 제공된다. 춘계 시즌인 7월 14일까지 일반가 대비 8% ~ 13%정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주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권까지 포함 돼 있어 더욱 알찬 혜택과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이 제공되는 가족호텔은 최근 전면적인 객실 리모델링으로 더욱 쾌적한 숙박 환경을 제공 중이다.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 동 601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교체 설치했다. 리모델링 이후 가족호텔을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무주는 경치가 일품인 덕유산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관광 곤도라가 포함된 무주패키지를 이용하면 15분 내에 해발 1520m의 설천봉까지 닿을 수 있다”면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로 덕유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봄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준비한 춘계시즌 숙박 패키지는 7월 14일까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