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사이판 패키지여행 첫 선
노랑풍선,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사이판 패키지여행 첫 선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6.0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급 켄싱턴 호텔의 편안한 숙박, 오션뷰로 이국적인 분위기 느낄 수 있어
공항 픽업서비스, PCR검사비용지원, 여행자 보험까지 제공
노랑풍선, 이랜드 라이브딜 사이판 여행상품 런칭. 사진 = 노랑풍선
노랑풍선, 이랜드 라이브딜 사이판 여행상품 런칭. 사진=노랑풍선

[경인매일=김준영기자]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황폐해 졌던 기운을 떨치고 외국으로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신비의 섬나라 사이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랑풍선은 8일 저녁 8시부터 이랜드몰 라이브딜을 통해 ‘사이판 올인클루시브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4일, 5일 등 두 개 일정으로 구성했다.

이번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선보이는 ‘사이판 패키지여행 상품’은 국적기인 제주항공을 이용, 보다 편리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오전 출발편으로 현지에서의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내 유일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5성급 리조트인 켄싱턴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사이판 켄싱턴호텔은 프라이빗 비치와 키즈풀, 키즈슬라이드 등 테마 별 워터파크 시설을 갖춰 여행객의 입맛에 맞췄다. 여기에 초호화 유람선을 형상화한 호텔 외관과 전 객실 오션뷰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Luxury 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슬림카드’로 호텔 내 총 3곳의 레스토랑에서 중식, 양식, 바비큐 등 다양한 음식을 1회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자유식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사이판이 품은 역사의 한 장면을 볼 수 있는 한국인위령탑 ▲일본군 최후사령부 관광 ▲짙은 푸른색의 남태평양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만세절벽 ▲석회암 바위석으로 만들어진 새섬 관광 등을 통해 여행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외에도 △공항-호텔 왕복 픽업서비스 △귀국 전 현지 PCR 검사 1회 그리고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이브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내 위치한 카페&바 라운지 음료 쿠폰(객실당 2매)을 제공하며 소아 동반 시 가족 모두에게 가이드 비 무료 혜택을 준다. 추첨을 통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5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권(5팀), 노랑풍선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5팀) 등 총 15팀에게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이랜드몰 라이브딜 방송과 연계하여 단독 사이판 패키지 여행 기획전도 선보인다.

한편 사이판은 지난해 우리나라와 첫 트래블버블을 체결한 국가로 최근, 정부에서는 만 12세 미만 백신 미접종자에 대한 격리와 귀국 전 코로나 검사를 면제하기로 했다. 이에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