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CJ온스타일, ‘시드니 소규모 출발 패키지 상품’ 선봬
노랑풍선-CJ온스타일, ‘시드니 소규모 출발 패키지 상품’ 선봬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6.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인부터 출발 확정가능, 국적기 이용으로 편안한 이동...호텔과 식사 질 높여
사진 = 노랑풍선
사진 = 노랑풍선

[경인매일=김준영기자]노랑풍선은 21일 CJ홈쇼핑과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소규모 출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한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유네스코가 자연유산 중 하나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 일정을 포함하고 있어 호주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 등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달링하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어 현지인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카사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물론 ‘크루즈’에서의 특식을 맛볼 수 있다.

관광일정은 △케이블 웨이 △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등 시닉 3콤보 어트렉션’에 ‘보드워크 트레킹 코스’를 추가 체험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해변도시로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신비로룬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돌핀크루즈와 사막투어 샌드보딩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드니대학교 ▲루나파크 ▲야생동물원 ▲시드니천문대 ▲오페라하우스 등 시드니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핵심관광은 물론, 시드니를 꼼꼼하게 둘러 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선보인 ‘시드니 소규모 출발 패키지’는 노랑풍선이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다채로움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매력적인 상품”이라며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