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6천년 하나님의 목적' 공개하며 중등세미나 마무리
신천지예수교회, '6천년 하나님의 목적' 공개하며 중등세미나 마무리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2.06.27 13:38
  • 댓글 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기철 강사 27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주제로 강의
- 유튜브 전체 누적 2100만뷰 돌파…네티즌들 호응
▲홍기철 담임강사 (사진=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경인매일=권영창기자]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진행하는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온라인 세미나가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반을 정확히 이해하고 성경의 맥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과정으로, 하나님의 성경 6천 년 역사 마지막 목적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날 강의자로 나선 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홍기철 담임강사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을 주제로 "강의를 통해 6천 년 하나님의 목적하셨던 뜻이 이 땅에 어떤 나라, 어떤 조직을 창조하시고자 하심이었는지 그 답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정말 사랑하셔서 이렇게 불러주시고 귀한 말씀 듣게 하셨다는 것을 꼭 기억하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홍기철 담임강사 (사진=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홍 강사는 "하나님의 성경 6천 년 역사의 목적은 잃어버린 지구촌을 되찾는 것"이라며 "마귀에게 미혹 받아 하나님과의 언약을 깨고 범죄한 아담으로 인해 죄 있는 자와 함께 살 수 없던 선하신 하나님은 지구촌을 떠났고, 그곳을 마귀가 주관해왔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 강사는 "하나님은 지구촌을 되찾고자 시대마다 목자를 택해 선민과 언약한다"며 "그러나 육적 이스라엘의 배도로 첫 언약이 깨져 다시 새 언약할 수밖에 없기에 선지자 예레미야를 통해 새 일 창조를 약속했다"고 밝혔다.

▲홍기철 담임강사 (사진=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홍 강사는 "새 일이란 범죄한 아담의 혈통으로 이어져 온 세상이 아닌 죄가 없는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을 창조하는 것"이라며 "새 일 창조는 계시록 21장에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창조로 완성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님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의 실상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라고 밝혔다.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중등 세미나는 26일 기준 전체 누적 조회수 420만을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음을 나타냈다.

▲홍기철 담임강사 (사진=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강의를 접한 네티즌들은 "명쾌하게 설명해 굉장히 흥미롭다", "지금까지 들어온 해석과는 너무나 다른 말씀인데, 성경적으로 증거해주니 더 들어보고 싶다", "강의 방식이 깔끔해 듣기 좋다"고 밝혔다.

중등 세미나는 신천지예수교회 무료 성경교육센터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중등 과정에 해당한다. 신천지예수교회가 작년 10월부터 요한계시록 세미나와 비유풀이 세미나를 공개한 가운데,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전 교육과정이 온라인에 공개된 것이다.

홍 강사는 "한 번 더 초·중·고등의 말씀을 꼭 들어보시고 이 말씀으로 옷을 씻어 의의 흰옷을 준비해 약속하신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는 하나님의 귀한 가족분들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뭉글이 2022-07-06 15:34:37
신천지 말씀 좋더라구요~무엇보다 상식적이고 명확해서 좋아요~

여름 2022-07-01 15:42:42
여러번 들어봐야겠어요

정원 2022-07-01 15:42:04
성경 내용이 하나씩 알게 되니 속이 시원해지네요

찻잔 2022-07-01 15:40:18
세상이 왜 이런지도 알게 되는것 같아요

장마 2022-07-01 15:38:57
성경 내용을 잘 설명해 주시니 너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