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愛’ 메뉴 베스트3 공개
CJ푸드빌 빕스,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愛’ 메뉴 베스트3 공개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3 메뉴에 폭립, 연어, 1997 스테이크 선정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애’ 메뉴 베스트3. 사진= CJ푸드빌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애’ 메뉴 베스트3. 사진= CJ푸드빌

[경인매일=황성규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 결과를 공개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직접 뽑은 빕스 최애 메뉴 1위는 ‘오리지널 폭립’이다. 빕스 폭립은 두툼하게 붙어있는 부드러운 살코기에 달달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특제 바비큐 소스가 깊게 배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이번 투표 이벤트에서도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2위는 ‘훈제 연어’. 국내에 연어가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기임에도 빕스는 초창기부터 훈제 연어를 선보였으며 현재까지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5년간 빕스 훈제 연어 섭취량은 약 1만 톤에 이른다.

‘1997 스테이크’는 재출시한지 두 달 만에 3위에 올랐다. 1997 스테이크는 빕스 25주년을 기념해 초창기 전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불고기 맛 스테이크를 재해석한 메뉴다. 초창기 빕스를 대표하는 메뉴인 만큼 다시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빕스는 최애 메뉴 순위 발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를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위 3개 메뉴로 구성한 ‘빕스 베스트 세트’를 딜리버리·픽업 메뉴로 선보이며 해당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훈제 연어 샐러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셰프고 마켓에서는 폭립, 연어, 1997 스테이크 밀키트를 비롯해 빕스 간편식을 최대 33% 할인가로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