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외계+인 1부’ 특집 방송
CGV,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외계+인 1부’ 특집 방송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8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외계+인 1부’ 라이브 방송 진행
‘외계+인 1부’ 전용 특별관 및 일반 영화 관람권 한정 수량 판매
CGV 씨네샵, 한국 영화 최초 굿즈 론칭 및 프리오더 특가 진행
CGV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CGV 네이버 쇼핑라이브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CGV가 여름 성수기 포문을 여는 ‘외계+인 1부’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활력을 되찾은 극장가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CGV는 8일 오후 9시 영화 전문 유튜버 지무비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외계+인 1부’ 특집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외계+인 1부’는 최동훈 감독의 7년 만의 신작으로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외계+인 1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영화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특별관 및 일반 영화 관람권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외계+인 1부’ 전용 4DX 1+1 관람권과 IMAX 1+1 관람권,  ‘외계+인 1부’ 전용 2D 1+1 관람권,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퀴즈 및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외계+인 1부’ 오리지널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CGV 씨네샵에서는 한국 영화 최초의 굿즈를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외계+인 1부’ 굿즈는 배지 9개로 구성된 배지 컬렉션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으로 소개하고 프리오더 특가에 대한 안내도 진행한다.

‘외계+인 1부’ 특집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여름 성수기 한국 영화 개봉의 시작을 알리는 ‘외계+인 1부’ 특집 방송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국 영화 최초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처음으로 진행했다. 영화 개봉작 소개 및 할인권을 판매하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영화 관련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영화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