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배우·성우·작가들과 만나는 시네마 인문학 낭만헤르츠’의 시즌3 연재
연수구, 배우·성우·작가들과 만나는 시네마 인문학 낭만헤르츠’의 시즌3 연재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7.25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에서 듣는 평생학습 오디오 채널…‘낭만헤르츠 시즌3’
연수구, 배우·성우·작가들과 만나는 시네마 인문학 포스터

[인천=임영화기자]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언제 어디서나 걷거나 운전하면서도 즐길 수 있는 평생학습 오디오 채널 ‘낭만헤르츠’의 시즌3를 연재한다.

이번 시즌은 시네마 인문학을 주제로, 오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업데이트되며, 경인방송 ‘뮤직인사이드-김경옥입니다’에서 매주 토요일 동시 방송된다.

배우와 성우, 작가들과 함께 14가지의 테마에 맞춰 영화를 소재로 깊이있는 문화적, 사회적 주제들은 물론, 헐리우드의 대작 영화뿐만 아니라 디즈니 애니메이션이나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영화들과 그 속의 여러 소재를 다루며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콘텐츠들도 함께 준비됐다.

이번에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우리에게 감동을 전해준 정은혜 작가와 영화 ‘니 얼굴’의 서동일 감독, ‘군함도’, ‘국제수사’ 등의 굵직한 영화에서부터 ‘배우는 캠핑짱’등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승환 배우가 참여한다.

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 성우로 유명한 박지윤, 소연 성우와 요리연구가인 정영선 작가, 영화전문 유튜버인 라이너 유튜버와 같은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참여해 다양한 시각으로 영화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낭만헤르츠’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 앱은 물론, 네이버에서 ‘낭만헤르츠’ 검색만으로도 클릭해서 들을 수 있으며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연재된 모든 내용을 원하는 시간에 이용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032-749-72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