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새로운 "해외여행보험" 출시
현대해상-새로운 "해외여행보험" 출시
  • 최규정 기자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8.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에서 365일 24시간 상담가능한"우리말 도움 서비스"
해외여행보험[사진제공=현대해상]
해외여행보험[사진제공=현대해상]

 

[경인매일=최규정기자] 해외여행 수요가 늘러나는 계절을 앞두고 현대해상은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을 새롭게 개정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의 특징은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질병치료비뿐만 아니라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비용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현대해상은 이번 상품의을 출시하면서 해외에서 의료 응급상황이 발생하거나 여행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세계 어디서든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 가능한‘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신규 런칭하여 모든 해외여행보험 가입자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여행 중 주민등록등본상 거주하고 있는 주택 내에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을 보상하는‘해외여행중 자택 도난손해’담보를 신설하여 여행 중 비어있는 집 걱정도 덜 수 있도록 하였다.

온 라인으로 가입시 오프라인 대비 25%~ 30%까지 저렴하게 해외여행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개정 출시와 함께 8월 1일부터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앱을 통해 ‘우리말 도움 서비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