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벤처기업협회 – 비즈플레이㈜ 업무협약 체결
(사)벤처기업협회 – 비즈플레이㈜ 업무협약 체결
  • 최규정 기자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8.0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기업의 경비지출관리 업무 자동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좌측)과 벤처기업협회 이정민 사무국장(우측)이 협약서를 들고 있다.[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좌측)과 벤처기업협회 이정민 사무국장(우측)이 협약서를 들고 있다.[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경인매일=최규정기자] (사)벤처기업협회(회장 강삼권)와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벤처기업의 경비지출관리 업무 자동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8월 4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비지출 처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벤처기업 및 벤처기업 임직원들을 위해 비즈플레이의 혁신 솔루션을 통한 경비지출관리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자 한다.

비즈플레이는 국내 2,500여개 기업의 간편하고 투명한 경비처리 업무를 지원하고 있는 대표적인 Digital Transformation 서비스를 운영하며 국내 경비지출관리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비즈플레이는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로도 활동하며 협회의 발전과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함께하고 있다. 비즈플레이의 솔루션을 활용하는 기업은 △모바일서비스 △영수증 통합 관리 △영수증 자동 처리 △출장 비용 정산 △ 경비 처리 자동화 및 거래명세서 제공 △ 경비지출 규정 관리 △경비 지급 관리 △ 경비지출 보고서 △ERP 연동 지원 등 9가지 핵심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경비지출관리가 가능하다.

비즈플레이 솔루션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컨설팅을 통해 기업 규모, 내부 규정, 업무 특성 및 환경 등을 고려하여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벤처기업협회를 통해 비즈플레이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2달 간 이용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벤처기업협회는 벤처KIT 사업을 통해 기업경영에 필요한 비대면‧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벤처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비즈플레이 외에도 △플로우(협업툴) △쿼타북(증권관리 솔루션) △이벤터스(행사지원 솔루션) 등 총 4개 기업과 협력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혁신 솔루션 공급기업 발굴 및 회원사 혜택 강화를 위한 업무협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벤처기업협회 관계자는 “수많은 기업들이 비즈플레이를 통해 경비지출관리 업무에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인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디지털 대전환의 흐름 속에서 비즈플레이가 벤처기업의 DX를 위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