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민선8기 연수구 공약이행평가단 공개 모집
연수구, 민선8기 연수구 공약이행평가단 공개 모집
  • 김만수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08.17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공약 이행상황 평가 및 추진내용 점검
인천시 연수구청 전경. 사진제공=연수구청

[인천=김만수기자]인천 연수구가  오는 22일까지 민선8기 구청장 공약사항을 자문하고 점검할 민선8기 연수구 공약이행평가단을 공개 모집한다.

16일 구에 따르면 공약이행평가단은 단장·부단장 각 1명씩을 포함한 20명 이내로 구성되며 임기는 이재호 구청장 재임 기간인 2026년 6월 30일까지이다.

공약이행평가단으로 위촉되면 공약사항 실천계획 변경 검토 및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사업 추진내용 점검 시 추진이 미흡하거나 필요한 사항에 대한 조치 건의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연수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거나 주 활동지역(직장)이 연수구인 사람이며 정치적 목적을 위해 활동하지 않고 사회단체원·관련 분야의 전문가 등 공약이행 평가를 성실히 수행하고 구정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연수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22일까지 전자우편(pow9728@korea.kr)이나 구청 기획예산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구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 이행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구민중심의 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