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 진행
세븐일레븐,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 진행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9.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와인 6종 행사 기획… 한정수량 블렌딩 몰트 위스키까지 출시
9월 엠디추천 와인. 사진 = 세븐일레븐
9월 엠디추천 와인. 사진 = 세븐일레븐

[경인매일=황성규기자] 세븐일레븐은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 ‘쉘 위 스페인?’을 열고, 개성 넘치는 스페인 와인 6종과 한정수량 블렌딩 몰트 위스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먼저, 코카콜라 레이블 디자이너가 제작한 독특한 레이블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초맨’과 그 뒤를 잇는 ‘마초걸’, 포도를 훔쳐먹는 멧돼지를 레이블에 표현한 ‘에네미고 미오’를 준비했다.

리오하 3대 프리미엄 와인 산지의 합작으로 탄생한 ‘란 리제르바’와 ‘란 그란 리제르바’ 마지막으로 스페인의 전설로 불리는 와인 생산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의 대표와인인 ‘빼스께라 크리안자’까지 총 6가지 와인을 출시한다.

풍성한 바닐라 향을 지녀 위스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몽키숄더 위스키’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9월 MD추천 와인 기획전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행사와인 6종에 대해 카카오 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몽키숄더 위스키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배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스페인은 국내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와인 산지로, 다채로운 풍미와 독특한 와인 문화를 엿볼 수 있다”며, “와인 맛집 세븐일레븐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주류놀이문화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