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디지털성범죄로부터 지키는 우리 아이 우리 미래’강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디지털성범죄로부터 지키는 우리 아이 우리 미래’강연
  • 장병옥 기자 kkgbb@kmaeil.com
  • 승인 2022.09.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미디어라이브러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디지털성범죄로부터 지키는 우리아이 우리미래’ 강연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안산시 )
안산시 미디어라이브러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디지털성범죄로부터 지키는 우리아이 우리미래’ 강연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안산시)

[안산=장병옥기자]안산시(시장 이민근) 미디어라이브러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디지털성범죄로부터 지키는 우리아이 우리미래’ 강연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평일에 도서관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주말인 9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1층 강당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근절에 대해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N번방 사건’과 같은 디지털 성범죄의 실태와 디지털 성범죄 대처 방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눈물도 빛을 만나면 반짝인다 : 어느 성폭력 생존자의 빛나는 치유 일기’의 저자인 김영서 조선대학교 원스톱학생상삼센터 심리상담사가 진행한다. 

접수는 안산시 미디어라이브러리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50명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