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유코스메틱, 취약계층 여성 위한 5억 원 상당의 립스틱 기부
㈜레미유코스메틱, 취약계층 여성 위한 5억 원 상당의 립스틱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0.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미유코스메틱, 취약계층 위한 아름다운 나눔활동 전개
㈜레미유코스메틱, 지파운데이션에 물품기부로 취약계층 돕기 동참
㈜레미유코스메틱, 립스틱 기부식.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레미유코스메틱(대표 류민영)이 약 5억 원 상당의 립스틱 22,000개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레미유코스메틱에서 기부한 립스틱을 취약계층에 직접 지원하고,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를 통해 판매 후 수익금으로 다각적인 방면으로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소중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레미유코스메틱 류민영 대표는 “물품기부를 고민하던 중에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게 되었다”며, “금번 기부를 시작으로 소외된 국내외 이웃을 위해 선한 나눔을 계속해서 실천하는 레미유코스메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 일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화장품을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립스틱은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미유코스메틱은 여성 코스메틱 브랜드로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여 꼭 필요한 성분만 제품에 담아 본연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에게 지친 하루 속 쉼과 여유를 제공하고자 카페&플래그십 스토어인 ‘폴 인 레미유’ 성수점, 대전점을 오픈하였으며, 추후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