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탐정협회, ㈜새턴디지털마이닝 업무제휴 협약체결
한국공인탐정협회, ㈜새턴디지털마이닝 업무제휴 협약체결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2.10.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과 (주)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 등 참석 임원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에 나선 모습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과 (주)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 등 참석 임원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에 나선 모습

[경인매일=권영창기자]지난 8일 2022년 W.F.P.D 국제교류 컨퍼런스 행사를 마치고 한국프레스센타 외신기자클럽 홀에서 한국공인탐정협회/한국특수교육재단 하금석 회장과 ㈜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는 국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사업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국제교류 컨퍼런스 현장에서 이날 협약식은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 PIA 교수협의회 권진용 부회장, 한국공인탐정협회 김윤수부회장, 정철근부회장, 김용성교수, (주)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이사, 정민계부회장, 이규창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공인탐정협회 하금석 회장은 본 협약식에서 협약과 관련한 컨설팅을 수행하고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주) 새턴디지털마이닝 전홍주 대표이사는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진출 기업의 조사 및 분석 및 파이낸싱 및 M&A 경영컨설팅을 통해 성장전략과 사업 활성화 전략을 수행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두 기관은 성과 창출은 물론 학술과 조사 연구 및 교육, 간행물 발간에도 함께 노력하는 등 상호협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명했다.

금번 협약을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 시킴으로써, 향후 상호 간의 사업 활성화와 사업 성장을 지원하여 투자 확대와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등 경제적 효과를 얻을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으로 양사는 협약 분야 외에도 상호 협의를 통해 협력 분야를 다각도로 확대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세계공인탐정연맹은 미국 워싱턴에 본부를 두고 전 세계 6대주를 기반으로 WFPD가입국가수를 확장하고 있으며,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 탐정사들의 전문성을 더하고 폭넓은 정보 교류로 더욱 활발한 국제적인 탐정활동을 가능하게 하기 위하여 한국공인탐정협회는 PIA탐정사 회원들이 세계공인탐정연맹-아시아공인탐정연맹 정회원 등록으로 국제조직 인터폴가입국가(194개국) 아사아국가 총47개 국가를 대상으로 조직을 구성하여 탐정분야의 취업, 창업, 프리랜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제교류 활동을 독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