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서울시 자녀 양육지원 사업에 참여
GS리테일, 서울시 자녀 양육지원 사업에 참여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0.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18(화), 서울시와 12세 이하 자녀 키우는 부모 대상 도시락∙밀키트 할인 지원 협약 체결
- 서울시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 사업 일환, 편의점 GS25 식사류 할인, 밀키트 개발 제공
- 고객 일상생활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의미 남달라, 서울시와 최선 다할 것
서울시와 ‘엄마아빠’ 행복에 앞장선다=GS리테일
서울시와 ‘엄마아빠’ 행복에 앞장선다=GS리테일

[경인매일=황성규기자] GS리테일이 서울시와 협약을 맺고 서울시가 진행하는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에 참여해 자녀 양육 지원에 나선다. 

GS리테일과 서울시는 10/18(화) 비대면으로 ‘서울시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 중 퇴근길 가정 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녀를 키우는 부모를 대상으로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밀키트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우리동네GS클럽 한끼’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신선식품과 가족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는 서울시가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고, 아이 키우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 위해 지난 8월 중순 발표한 계획이다. ①안심돌봄 ②편한외출 ③건강힐링 ④일생활균형 등 4대 분야 28개 사업으로 진행되는데, 이번 협약은 엄마 아빠의 식사 준비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일생활균형’ 분야 사업 중 하나로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중점 사업은 최대 3억 6천만 원 상당의 ‘우리동네GS클럽 한끼’ 구독권 지원이다. ‘우리동네GS클럽 한끼’는 30일 동안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샐러드, 삶은 계란 등 식사류 상품을 1일 최대 5개, 30일간 총 15개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2세 이하 자녀를 키우는 서울시 가구를 대상으로 하며 한 가구당 한 명씩, 총 3만 명에게 3개월간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은 10/20(목)부터 11/2(수)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양질의 식사 메뉴 개발에도 적극 나선다. 자녀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떡갈비’, ‘소시지 야채볶음’, ‘탕수육’, ‘미트볼’ 등을 활용한 도시락, 김밥, 반찬류 등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GS리테일이 전개 중인 간편식 브랜드 ‘심플리쿡’에서 다양한 식사 메뉴 세트를 단품 대비 최대 33%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우리동네GS 앱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이번 협약은 GS25가 고객의 일상생활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더 충실히 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측면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면서 “서울시와 함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