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주택전시관 14일 개관
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주택전시관 14일 개관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2.10.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건설이 14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일원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DL건설이 14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일원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파주=이기홍기자]DL건설이 14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일원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해당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1,05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이뤄졌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DL건설이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하는 첫 번째 아파트이자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다.

24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해당지역 및 기타지역, 26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되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청약 일정은 11월 3일 당첨자발표와 같은 달 14일~16일 정당계약 순으로 이어진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특히 성동IC, 산단IC 등을 통해 자유로·서울문산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함은 물론 경의중앙선 금촌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

주변으로 다양한 교통망 개통도 계획돼 있는 이번 단지는 근거리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임은 물론 지하철 3호선 연장선사업도 계획돼 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상반기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2021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0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5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지속 수상, 비즈빅데이터연구소에서 발표한 2021년 고객 선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에 맞춰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