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명소탐방] "셀레네하우스웨딩" 신혼의 새 출발을 여유롭게... 하우스웨딩을 위한 프라이빗 예식 공간 
[웨딩명소탐방] "셀레네하우스웨딩" 신혼의 새 출발을 여유롭게... 하우스웨딩을 위한 프라이빗 예식 공간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2.10.31 17: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롭고 감미로운 중부권 하우스웨딩을 위한 공간 "셀레네하우스웨딩“
-이국적인 컨셉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내 가족, 내 손님들만의 웨딩

[경인매일=서인호기자] 하우스웨딩의 원조는 미국에서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마을교회에서 결혼식을 열거나 아니면 집에서 가족들을 비롯한 일부 지인들만 초대하여 파티 형식으로 결혼식을 거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한국의 대형 결혼식장은 30~40분이라는 촉박한 시간에 쫓기며 신혼의 첫 행사를 한다. 일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순간들을 정신없이 보내는 것을 탈피하고 소중한 사람들로부터 진심 어린 축복을 받으며 의미 있는 순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하우스웨딩이 대세로 다가오고 있다. 

중부권에 하우스웨딩을 추구하는 장소는 많지만 정말 착한 하우스웨딩을 실현하는 예식장이 그리 흔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천안 북부권에 위치해서 경기도와도 인접한 "셀레네하우스웨딩"는 여러팀이 번잡하게 치루는 예식이 아닌 이국적인 컨셉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내 가족과 내 손님들만이 진행되는 웨딩베뉴, 동화 속 웨딩을 펼칠 수 있는 중부권 유일한 하우스웨딩 명소이다.

부담스러운 보증 인원이 아닌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하객 인원 수 조절이 가능하며 넉넉한 단독 4시간 대관으로 하루에 딱 2팀만 진행하는 웨딩 공간으로 오로지 내 손님만 모시고 진행되는 웨딩으로 여유로움과 프라이빗을 보증하며 사계절 내내, 날씨에 따라 야외 웨딩도 할 수 있다.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국내에서 느낄 수 없는 감성 웨딩홀로 외국 리조트 컨셉으로 조성된 인테리어는 오로지 셀레네만의 뿜어낼 수 있는 감성 가득한 공간으로 낮 예식은 낮 예식만의 매력이 있으며 저녁 예식은 저녁 예식만의 감성 충만해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신부대기실은 유럽풍 거실 컨셉으로 외국 감성을 그대로 담아 개방적으로 꾸며 놓았는데 하우스웨딩의 매력인 자유로운 웨딩을 위해 100% 개방형으로 세팅되어 있어 식전에 가족들과 손님들이 미리 만나서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식상한 웨딩 공간이 아닌, 언제봐도 신선한 웨딩 공간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이 또 있다면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체크 하는 부분 중 하객들에게 대접할 음식 또한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이다.

​셀레네하우스웨딩은 피로연장과 분리 공간이 아닌 동일한 공간에서 예식과 동시에 식사를 하면서 예식을 볼 수 있는 웨딩 공간이다.

천안에서 피로연과 예식이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공간에서 가능한 곳은 셀레네하우스웨딩 독보적인 자랑거리다. 혼주나 중요한 분들을 위한 룸공간과 폐백룸 역시 별도로 준비가 되어있어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혼주분들까지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귀빈 접대가 가능하다.

뷔페식으로 진행되는 식사는 신선한 음식 재료들로 손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되어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취향에 맞춰 준비한 것이 돋보였다. 

무엇보다도 여러 팀의 손님이 섞여서 먹는 식사가 아닌 오로지 우리 손님만을 위해 준비된 식사를 예식 시간 내내 하객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예식을 즐기며 식사도 즐길 수 있었다.

셀레네하우스웨딩 김유진 대표는 "결혼이 처음이라 모든 것이 서툴고 모르는 부분이 많아 예식을 마친 후 결혼 준비과정부터 끝날 때까지 매 순간이 후회스러운 기억이 있어, 후회하는 예식이 아닌 예비부부 둘이서 즐길 수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웨딩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경험을 토대로 내 예식보다 더 내 예식처럼 챙겨드리려고 한다고 했다.

셀레네하우스웨딩은 100% 상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유선상으로는 예식 날짜 여부와 상담 예약만 잡을 수 있으며 새로운 예비부부가 직접 내방하여 자신 들 만의 컨셉으로 맞춤 웨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sj 2022-10-31 19:14:56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