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미사음악영화제 Misa Music Movie Festival 개최
제5회 미사음악영화제 Misa Music Movie Festival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2.11.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사진=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경인매일=권영창기자]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는 ‘2022 제 5회 미사음악영화제 (이하 MMMF)를 오는 4~5일 개최한다.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가 주최·주관하고 하남시청, 하남시의회, 하남미사CGV가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하남미사 CGV에서 열린다.

4일 미사음악영화제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 공모 본선작 상영의 시작으로 이튿날인 5일에는 하남미사CGV점에서 영화부문 수상작 상영, 영화제 축하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된다.

미사음악영화제에 참여하는 뮤지션은 BLANC7 리드보컬 박신우, 나의노래는멀리멀리 주인공 김지희 기타리스트, 아르헨티나 출신의 가수 Hey twiin이 출연하고 제 4회 미사리음악영화제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된 장르만 싸이코의 주인공 미스트롯의 히로인 가수 윤태화의 배우 데뷔과정 및 지수연감독의 GV가 진행되고, 영화의 심사위원으로는 작년 오징어게임의 주역 이상희 배우에 이어 영화 스파이, 리미트의 감독 이승준감독이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장인보 하남지부장은 "음악과 춤, 영화의 만남을 통해 MZ 세대와 중장년층의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만드는 융복합 영화제"라고 설명하며 "하남시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으니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