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팬클럽 'CWBB 부산찬스방',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가수 이찬원 팬클럽 'CWBB 부산찬스방',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1.09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 팬클럽, 11월 1일 이찬원 생일 기념 맞아 기부로 나눔활동 이어가
가수 이찬원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500만원 기부로 선행 실천
가수 이찬원 생일 기념, 팬클럽 기부.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가수 이찬원의 팬클럽 ‘CWBB부산찬스방’이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11월 1일 가수 이찬원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가수 이찬원의 팬클럽 ‘CWBB부산찬스방’이 기부한 500만 원은 추운 겨울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난방비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CWBB부산찬스방’은 지난 6월 ‘2022 장민호&이찬원 콘서트 민원만족’부산공연 기간 중 카페 이벤트를 통해서 마련된 기금을 모아 기부한바 있으며, 가수 이찬원을 비롯해 팬클럽도 꾸준한 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가수 이찬원 팬클럽 관계자는 “가수 이찬원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팬들이 함께 마음모아 기부하게 되었다” 라며, “가수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더 기쁜 마음이 크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이어 다시 한번 후원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추운 겨울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금을 투명하게 잘 사용해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톡파원25시 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