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배틀트립2, 환상적인 콜라보로 여행객 취향 저격
노랑풍선-배틀트립2, 환상적인 콜라보로 여행객 취향 저격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1.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에 나온 곳 어디?
노랑풍선이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랑풍선이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노랑풍선은 14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트립2는 출연진이 직접 계획한 일정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이를 투표에 부쳐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제시한 팀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종영했다가 지난달 15일, 시즌2를 새롭게 선보였다.

방송을 본 고객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회차별 여행지를 담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특히 지금까지 소개된 ▲베트남(다낭&호이안) ▲태국(방콕&파타야) ▲강원도(고성&양구, 철원) 여행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배틀트립 따라잡기] 패키지뿐만 아니라 에어텔, 투어&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의 경우 △현지인도 찾는 반꾸온 맛집 ‘티엔흐엉’ △노천 카페가 즐비한 ‘안방비치’ △거대한 대관람차가 있는 ‘아시아파크’ △오션프론트 레스토랑 ‘케이브 비치클럽’ 등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모두 사로잡을 이색적이면서도 휴양지의 매력이 가득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강원도에서는 국내여행의 특별함이 담긴 △청정 원시림 ‘두타연’ △한반도 지형과 닮은 ‘한반도섬&꽃섬’ △아름다운 풍경마저 작품이 되는 ‘박수근 미술관’ 등을 관광하도록 기획했다. 또한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맑고 투명한 바다와 은빛 백사장의 향연 ‘아야진 해변’ △힙한 인테리어와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 ‘이스트사이드 바이브 클럽’ 등도 포함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각 대결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디저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를 SNS 등에 공유한 뒤 댓글로 우승이 예상되는 여행지와 이유, 공유한 SNS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배틀트립2와 손잡고 고객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여행지마다 놓쳐서는 안 될 핫한 일정만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배틀트립2에서 선보인 여행지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