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스마트 시티패스 - 우리카드 꿀머니 제휴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
부천시 스마트 시티패스 - 우리카드 꿀머니 제휴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11.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스마트 시티패스 앱과 우리카드 꿀머니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하게 됐다.(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시는 스마트 시티패스 앱과 우리카드 꿀머니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하게 됐다.

지난 3월 17일 우리카드와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시티패스 앱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를 우리WON카드 멤버스 앱과 연계하여 우리WON꿀머니로 전환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우리카드 부천시 회원은 약 23만 명으로 더 많은 시민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게 되었다.

시민들은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인 시티패스를 통해 교통, 환경, 데이터 등을 도시 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시티패스 마일리지는 공유교통서비스 이용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제 연동이 되었으나 공유교통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시민은 마일리지를 적립해도 사용처가 한정적인 불편이 있었다. 

특히, 꿀머니는 현금화 및 금융거래, 카드거래 등 여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시민의 이용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마트 시티패스’앱에서 ‘포인트사용-우리WON꿀머니전환’을 클릭하여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를 전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