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월간과자, 현대카드와 손잡고 서비스 확대
롯데제과 월간과자, 현대카드와 손잡고 서비스 확대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1.1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이외에 현대카드 앱에서도 신청 가능해
- 향후 다양한 채널에서 구독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 확대할 계획
월간과자=롯데제과
월간과자=롯데제과

[경인매일=황성규기자] 롯데제과의 대표 과자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구독 서비스 신청 채널의 다양화에 나섰다.

롯데제과 ‘월간과자’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에 입점했다.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은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한 후 ‘나만의 혜택’ 메뉴의 ‘2층 구독’에서 ‘월간과자팩’을 눌러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한편 롯데제과의 ‘월간과자’는 최근 ‘스포티비 나우’, ‘지니뮤직’, ‘아프리카TV’, ‘예스24’ 등 다른 업체의 구독 서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월간과자’의 컬래버 구독 서비스는 기존 과자 구독 서비스에 다른 분야의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롯데제과는 최근 매 끼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월간밥상’을 선보인 바 있다.

롯데제과는 아이스, 빵 등으로 구독 서비스의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인 ‘월간과자’의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