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
양평군,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2.11.1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단체장 및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문화체육관광 업무에 대한 소통의 시간 가져
양평군이 지난 16일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문화·관광·체육분야에 대한 ‘사통팔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사진=양평군)
양평군이 지난 16일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문화·관광·체육분야에 대한 ‘사통팔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양평군이 지난 16일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문화·관광·체육분야에 대한 ‘사통팔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군에서 민선 8기부터 사회단체와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통팔달 간담회’는 ‘사’회단체와 소‘통’하는 민선 ‘팔’기 매‘달’ 정기간담회의 약자로 지난 8월에는 전체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9월에는 사회복지분야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했고, 이번 간담회는 3회차를 맞아 관내 문화·관광·체육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장 및 회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 사회단체장은 “문화예술인의 한 사람으로 군수와 직접 의견을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 감사하다”라며, “관련 단체 회원이나 산업 종사자들만의 정책이 아닌, 군민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과정과 결과를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진선 군수는 “민선 8기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서 관내 곳곳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단체 회원 여러분과의 소통창구를 마련했다”라며, “오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문화·관광·체육 정책을 추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