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 개최
노랑풍선,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 개최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1.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할인혜택에 공짜여행 기회 제공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4주간 진행,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초특가 상품 선착순 100명 한정 제공, 하나카드 최대 21만원 즉시할인, 1천만원 상당 공짜여행 기회 제공
사진 = 노랑풍선
사진 = 노랑풍선

[경인매일=황성규기자] 노랑풍선이 동계 시즌을 맞아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은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가 잘 마무리 되길 기원함과 동시에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뜻 깊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옐로팡딜 ▲제휴사 혜택 ▲선착순 즉시할인 ▲BEST인기상품 ▲이벤트 등 총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카테고리 별 다양한 할인혜택에 재미요소까지 전부 담아냈다.

‘옐로팡딜’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 선착순 이벤트이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정각에 오픈 되며, 항공권 역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정각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상품당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국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할인(최대 21만원)을 제공하며 23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서울점,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패스, 등급업, 적립금,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망설임 없이 선택해 떠날 수 있는 ‘선착순 즉시할인’ 기회와 나홀로 여행을 비롯해 가족, 커플, 친구, 자유여행까지 고객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각 동반 유형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추천하여 제안하는 BEST인기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이번 ‘굿BUY 페스타’를 기념하기 위해 ‘공짜여행’이 걸려있는 고객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2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이 본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등(300만/1명), 2등(50만/4명), 3등(30만/10명), 4등(10만/20명)에게 총 1천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포인트를 지급하며 실시간 항공권 또는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총 4명을 추첨해 호주, 미주, 터키, 대만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 중 호텔 구매고객 중 14명에게는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속초 굿모닝 호텔 앤 리조트 호텔 숙박권 및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자유여행 고객 대상으로는 매주 항공사/지역별 단독 특가가 오픈 된다. 최근 떠오르는 지역 일본 호텔 예약 고객대상 일본패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외호텔 3박 이상 예약시 스타벅스 쿠폰 2잔 제공된다. 또한 투어&티켓 예약 고객대상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1+1, 투어티켓 예약시 최대 30% 할인, EPL(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티켓 구매시 3만원 상당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에도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고객을 중심으로 만족할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웹사이트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