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수비면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영양군 수비면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 김상일 기자 tkddlfl012@naver.com
  • 승인 2022.11.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영양군)
영양군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영양군)

[경인매일=김상일기자] 영양군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21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장을 직접 담그기 힘든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청장년 1인 가구 및 장애인 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50통(230포기)의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한편 회원들 간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마을지도자 김광선 협의회장, 황명자 부녀회장은 “회원들 모두가 몸은 고되지만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김장행사를 진행하였다”는 한편,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한 가정은 "올해 김장을 담그지 못해 걱정이었는데 한시름 놨다”며 새마을회 회원들의 이웃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수비면 새마을회의 따뜻한 온기를 담은 김장김치가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평소에도 이웃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민들을 위해 꾸준히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tkddlfl0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