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8회 올해의 SNS '대상'
의왕시, 제8회 올해의 SNS '대상'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11.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의 블로그 부문‘대상’
의왕시가 21일 제8회 2022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사진=의왕시)
의왕시가 21일 제8회 2022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가 21일 제8회 2022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SNS 대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의 각 매체별 활용도를 측정해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관을 선정한다.

이번 올해의 SNS(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의왕시 공식 블로그는 2011년 2월 운영을 시작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의왕e야기’라는 주제로 지금의왕, 필독의왕, 안심의왕, 시민의왕, 함께의왕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의왕시민으로 구성된 SNS 시민기자단을 운영해 시 주요 정책뿐만 아니라 숨은 명소, 맛집 등 시민이 직접 취재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감동 스토리를 소개해 시민들에게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수상은 발로 뛰며 현장을 취재해 준 SNS 시민기자단의 노력이 빛을 발한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기자단과 함께 생동감 있고 참신한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블로그가 시민과의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