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테마공간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선봬
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테마공간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선봬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1.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팅쇼, 주말이면 불꽃놀이와 라이브 공연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풍성한 윈터 홀리데이 이벤트 마련
애니멀 윈터 피크닉. 사진 = 제주신화월드
애니멀 윈터 피크닉. 사진 = 제주신화월드

[경인매일=황성규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지난 25일부터 겨울옷으로 갈아입고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와 함께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대형 트리의 ‘화이트 윈터 가든’과 리조트 곳곳에 배치된 포근한 동물친구들의  ‘애니멀 윈터 피크닉’, 라이브 공연으로 물들어가는 ‘더 로맨틱’, 그리고 눈 내리는 밤하늘에 펼쳐지는 화려한 빛의 향연 ‘원더라이트’ 는 여행객들에게 추억의 한 페이지를 선물하게 될 것이다. 

높이 7m 로 제작된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라스 야외 공간에 설치 됐다. 이 트리는 LED로 제작된 겨울 동물들과 어우러져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동화속 겨울 숲속의 테마 공간으로 변신해 이 곳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호텔 로비 및 신화테마파크 등 리조트 이곳저곳에 설치된 포근한 동물 친구들의 ‘애니멀 윈터 피크닉’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며 벌써부터 포토존의 명소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 의 하이라이트인 ‘더 로맨틱’ 라이브 공연을 엠라운지에서 갖는다.  공연 시간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에 두 번, 오후 8시 30 부터 9시, 9시 30부터 10시까지이다.  엠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 공연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밤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원더라이트는 매일 저녁 7시부터 신화스퀘어서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인 윙클이 ‘잃어버린 원더라이트를 찾아라’ 라는 컨셉으로 간단한 율동과 함께 시작되는 원더라이트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더불어 눈 내리는 밤하늘에 펼쳐지는 화려한 빛 라이팅 쇼다.

불꽃놀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8시 10분부터 약 5분간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매일 방문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12월 30일과 31일은 국내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2023카운트다운 파티’가 개최돼  더욱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불꽃놀이가 기대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로맨틱한 겨울 제주신화월드에서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여러 행사들은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고객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