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 뮤지컬 스페셜 5 공연 개최
남동소래아트홀, 뮤지컬 스페셜 5 공연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1.3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 오후 7시 30분, 17일 오후 7시 공연 개최
남동소래아트홀, 뮤지컬 스페셜 5 공연 포스터

[인천=임영화기자]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은 뮤지컬 <스페셜 5>를 12월 16일 오후 7시 30분, 17일 오후 7시 소래극장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뮤지컬 스페셜 5는 모두가 특수한 능력을 가진 세상, 아무 능력 없이 태어난 주인공이 지구를 구하기 위해 루저(Loser)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 장르 뮤지컬로 2018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Off-Broadway) 무대에서 리딩 공연되었으며, 제15회 DIMF(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 뮤지컬상을 받았다.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어딘가 허술한 천사 이메지네이터 역에는 김보현이, 아무 능력도 없이 태어나 세상에 주목받았던 제이크 역에는 이동수가, 진심으로 누군가를 안아주면 별을 볼 수 있는 루나 역에는 이정화가, 힘의 원천인 크립토나이트가 부서져 좌절한 전설의 4번 타자 슈퍼맨 오브라이언 역에는 김효성이, 위아래로 오직 30초만 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패티 역에는 문혜원이 맡는 등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들이 다수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정한 연출은 “슈퍼 히어로, 초능력은 ‘은유’죠. 우리는 모두 태어난 것만으로도 특별한 존재인데, 그것을 모르고 특별해지고자 노력하는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작품을 보신 관객분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부분’을 찾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Special 5>는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유통 협력 사업 선정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