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용 하남시의원,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정병용 하남시의원,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11.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하남시의회 정병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미사1동·미사2동)이 최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의회 정병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미사1동·미사2동)이 최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난 6월1일 실시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한 광역의원(교육의원 포함) 및 기초의원의 선거공보 전수조사하는 방식으로 공약작성과정에 대한 공적서 제출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해 평가한다. 전국적으로 광역의원(최우수 5명, 우수 6명) 및 기초의원(최우수 10명, 우수 11명) 등 총 32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정 의원은 2018년 6·13 지방선거 도전 당시 초선의원으로서 주민과 약속한 교육, 교통, 안전, 문화, 복지에 해당하는 총 6가지의 공약 이행 여부를 이번 선거의 매니페스토(선거공보) 작성 과정에 담아낸 점이 높이 평가됐다.

정 의원은 "권위 있는 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남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을 성실하게, 차질없이 추진해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