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인천 청소년성장 MIND UP! 성황리 개최
제12회 인천 청소년성장 MIND UP! 성황리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12.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로의 첫걸음을 내딛는 고3(만18세) 청소년을 위해 격려와 성장 기회 제공
제12회 인천 청소년성장 MIND UP! 행사 진행 모습. 사진제공=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인천=김정호기자]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관내 12개교, 1600 여명의 고3(만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및 특강을 제공하는 ‘제12회 인천 청소년성장 MIND UP!’ 행사를 온라인(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을 격려하고 사제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선생님 그리기 대회, 우리반 단체사진 대회, 사연 이벤트 ‘우리의 열아홉’ 등의 사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특별 MC로 개그맨 박성광의 온라인 레크레이션과 스타강사 이지영의 ‘시련이 와도 극복할 수 있는 자존감을 가지는 방법’ 특강을 비롯한 실시간 토크콘서트가 제공되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쉼 없이 달려온 청소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나 자신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계획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긍정적인 성장을 위해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의거하여 지역 내 청소년활동 진흥을 목적으로 설치한 국가청소년활동정책수행기관으로,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에서 수탁하여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