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윤황규 씨, ‘나눔 문화 확산’ 유공자 도지사 표창 수상
가평군 윤황규 씨, ‘나눔 문화 확산’ 유공자 도지사 표창 수상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12.0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직원 월례조회에서 ‘2022년도 나눔 및 기부문화’ 증진에 물심양면 기여한 유공자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달하였다.(사진=가평군)
가평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직원 월례조회에서 ‘2022년도 나눔 및 기부문화’ 증진에 물심양면 기여한 유공자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달하였다.
(사진=가평군)

[가평=조태인기자] 가평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직원 월례조회에서 ‘2022년도 나눔 및 기부문화’ 증진에 물심양면 기여한 유공자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달하였다.

이번 도지사 표창은 사회복지분야에 헌신하며 나눔 및 기부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윤황규 씨(조종면 보송목욕탕·보송볼링장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윤황규 씨는 지난 9년 동안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탁할 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목욕시설장 무료이용 지원 및 목욕봉사, 지역사회 체육문화 나눔 활동, 어려운 청소년과 독거노인을 위한 모금활동 캠페인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기부와 후원을 지속하면서 사회공헌 활동에 큰 힘을 보내고 있다.

윤황규 씨는 “지역을 대표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가평군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민에게 손을 내밀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버팀목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지사를 대신해 서태원 가평군수는 “경기침체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추운겨울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나눔 영웅들의 사연이 우리 사회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나눔 및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신 공으로 영예로운 표창을 수상하신 유공자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